QUICK
MENU
장애인근로자
모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네이버블로그
유튜브

정보게시판

선동열배 OK 전국농아인야구대회, 30∼31일 경기도 화성서 개최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6-05-28 10:45
조회
51

https://www.yna.co.kr/view/AKR20260527130300007?section=search

제17회 선동열배 전국농아인야구대회


제17회 선동열배 전국농아인야구대회

제17회 선동열배 OK 전국농아인야구대회가 30일부터 31일까지 경기도 화성드림파크 야구장에서 열린다.


대회를 주최하는 OK금융그룹은 27일 "이번 대회엔 충주성심학교, 서울농학교 세나무 야구팀, 청주드래곤이어즈, 충남대전데프피닉스, 전북데프다이노스, 대구호크아이즈, 고양엔젤스, 경기윌로우즈 등 8개 팀이 참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OK 전국농아인야구대회는 최윤 OK금융그룹 회장과 선동열 전 야구 대표팀 감독이 농아인 스포츠 활성화에 뜻을 모아 창설한 대회다.

선동열 전 감독의 팬클럽인 '선동열을 사랑하는 모임'은 1천만원 상당의 야구용품 및 시상품을 참가 선수들에게 후원할 예정이다.

선 전 감독은 "OK저축은행의 꾸준한 후원 덕분에 농아인 야구대회가 지속될 수 있었다"며 "농아인 야구의 저변이 조금씩 확대하는 것 같아서 기쁘다"고 밝혔다.

준결승은 31일 오전 7시, 결승은 9시에 열리고 대회 종료 후엔 농아인 연합팀과 조마조마 연예인야구단의 이벤트 경기가 펼쳐진다.

이번 대회는 별도 티켓 구매 없이 무료 관람할 수 있으며, 네이버 스포츠를 통해 온라인 생중계된다.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