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트컴퍼니 임금체불 여기서도 혹시상담가능하나요
작성자
구준혁
작성일
2026-05-15 19:58
조회
20
어굴하게 진짜 못받고 지금도계속 이회사 찾아가려고
아주 화가많이난상황입니다
제가 2018년10월에 용두동 동대문구 모델하우스 전단지알바를했는데
임금중간치를 띠어먹고 도망갔습니다
김경윤이라는이사람이 이랑 윤머머실장놈이랑 이런일있었는데
이걸 처분할수있는지 물어봅니다
직접와서 이야기해도됩니까
어굴하고 진짜돈을못받앗음
그업체놈 번호 01045875252 이사람 악덕사장고용주이고 제가 대면보면떄리려고했음 진짜 무서워서 보복떄문에 제가 노동청안갔어요
이거 조치좀해주십시오 진짜화가나고 돈도못받음 중간치







답변 문자로 보내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