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장애인근로자
모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네이버블로그
유튜브

온라인상담

제가 중증 장애인인데 4시간짜리고 휴식있는 일자리는 없을까요?

작성자
송현근
작성일
2025-08-08 20:49
조회
93
이메일 : po0904@naver.com

전화번호 : 01052746379

제가 중증장애인인데 요즘 월,목,금이나 월,수,금 3일 09~17시까지 금고조립근무일 하고 있는데요...
아무리 일이 쉬워도 시키는대로 계속 많이해야되고 점심시간에만 휴식만 주고
아예 휴식도 안주는 8시간은 너무 힘들어요 ㅠㅠ
제가 목소리 작고 제 목소리가 다른 사람들의 귀에 잘 안들리고 제가 힘도 조금 약해요 ㅠㅠ

혹시나 해서 나중에 4시간짜리인데 휴식이 있는 그런 쉬운 일하고 싶은데 그런 일자리 없을까요?
욕도 별로 안하고 흡연도 안하고 그럼 좋은 사람도 같이 해도 괜찮고 편한 일자리 구하고 싶어요^^
전체 0

위로 스크롤